제휴 프로그램을 처음부터 시작하는 방법을 알려줄 것입니다 . 우리 가이드는 사업주를 위해 고안되었으며 제휴 프로그램을 시작하여 사업을 성장시키는 것에 관한 대부분의 질문에 답할 것입니다.
이미 제휴 프로그램을 소유하고 있다면 이 튜토리얼의 다음 부분인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방법 .
제휴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전체 가이드를 읽으면 다음을 알 수 있습니다.
- 어떤 커미션 유형을 선택할 수 있나요?
- 제휴 마케팅 플랫폼을 선택하는 방법 과
- 제휴 프로그램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
판매자가 제휴 프로그램을 시작해야 하는 몇 가지 방법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목차
제휴 프로그램 유형 – 귀하에게 적합한 선택
판매자가 운영하거나 제휴사가 가입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는 판매자가 따르는 보상 유형이나 커미션 모델을 기반으로 합니다. 판매당지불(PPS)과 행동당지불(PPA)이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프로그램입니다.
1. 판매당지불(PPS) / 판매당비용(CPS)
이것은 가장 인기 있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입니다. 가맹점의 약 70-80%가 제휴사 지급 시스템으로 PPS를 따릅니다. 여기서 판매자는 제품 판매 대가로 가격의 일정 비율 또는 고정 금액을 제휴사에 지불합니다.
판매자는 제휴 수수료를 받기 위해 나가기 전에 판매를 보장받습니다. 이 시스템을 사용하면 판매자가 이윤을 계산하는 것이 매우 간단해집니다.
이전 예에 따르면, 이익률 40% 상품의 경우 20% 제휴 수수료를 유지하는 것은 제휴사에게 매우 매력적이며 판매자의 사업이 상당히 증가합니다.
판매자는 제품에 대해 계획된 모든 상향 판매도 고려해야 합니다. 판매자의 PPS 비율은 의심할 여지 없이 증가하여 고객의 20%가 상향 판매를 구매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의 관점에서 제휴사는 지불금을 기대하기 전에 판매를 보장해야 합니다. 고객이 판매자의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유도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제휴사가 판매를 성사시키면 상당히 높은 수수료를 받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을 추적하는 것은 제휴사와 판매자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2 액션당 지불(PPA) / 액션당 비용(CPA)
행동당 지불 ( PPA) 또는 행동당 비용(CPA) 지불 모델은 판매자가 주로 잠재 고객을 기반으로 행동을 결정하는 방법을 의미합니다. 제휴사는 주로 고객이 양식을 작성하도록 하여 이 정보를 수집합니다.
조치는 잠재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무료 평가판(또는 아주 최소한의 금액)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가 제품을 테스트하면 판매자는 메인 판매를 진행한 다음 상향 판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일반적으로 잠재 고객과의 판매를 완료하거나 종료하기 위해 판매 노력(판매 페이지, 웹사이트 등)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하는 판매자가 사용합니다.
이 경우 판매자는 제품의 전환율에 대한 정보가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사이트를 방문하는 25명 중 1명이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판매 가격은 25x(액션당 지불한 금액)입니다.
판매자가 행동당 $0.10를 지불하는 경우 해당 고객을 확보하는 데 드는 비용은 25 x 0.10 = $2.5입니다. 따라서 판매자는 전환율을 빠르게 향상시켜 제휴사의 방문자를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의 관점에서 볼 때 누군가(잠재 고객)가 양식(행동)을 작성하도록 하면 판매자의 지불이 보장됩니다. 고객으로부터 판매를 받는 것은 판매자의 몫입니다.
이미 존재하는 사이트, 블로그 등을 통해 이러한 종류의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는 제휴사는 CPA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이 좋습니다. CPA 결제 금액은 판매자의 가치에 따라 제품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3 제휴 프로그램 유형 선택 – 중요!
귀하가 시작할 제휴 프로그램 유형은 귀하의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나중에 변경할 수 있지만 결과를 추적하고 그에 따라 업데이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도박, 금융 서비스, 데이트, 잡지 구독 및 게임 다운로드와 같은 일부 CPA 제휴 마케팅 모델과 가장 잘 작동합니다. 대조적으로, 정보 제공 제품은 전자상거래와 같은 다른 틈새 시장에서 판매당 지불 방식과 가장 잘 작동합니다.
판매자로서 귀하는 귀하의 능력과 판매하는 제품에 가장 적합한 제휴 프로그램 유형을 선택해야 합니다.
- 합리적인 전환율을 얻을 수 있다고 확신한다면 액션당 비용 제휴 프로그램을 신청하세요.
- 무엇이 가장 효과적인지 모른다면 유료 판매 제휴 마케팅 모델을 사용하세요. 제휴사가 판매를 생성할 때만 제휴사에게 비용을 지불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하면 전환되지 않은 리드에 대해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 도움이 필요하시면 저희를 고용 어떤 옵션이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지 분석해 드리겠습니다.
제휴 소프트웨어 또는 제휴 네트워크
무엇보다도 먼저 제휴 프로그램을 호스팅 아니면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실행할지 . 물론 둘 다 수행할 수 있지만 이미 둘 중 하나를 설정한 경우에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휴 소프트웨어와 제휴 네트워크에는 찬반양론이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대답은 없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지불, 제휴 프로그램 및 제휴에 대해 더 많은 통제권을 갖고 싶다면 프로그램을 실행해야 합니다.
반면, 네트워크를 통해 제휴 프로그램을 시작하면 즉시 귀하의 제품을 홍보할 준비가 된 수백 또는 수천 개의 제휴사가 있게 됩니다.
앞서 말했듯이 어느 시점에서는 제휴사에서 제휴 네트워크 이상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래 이메일에서 IPVanish는 계열사가 Post Affiliate Pro에서 Commission Junction으로 마이그레이션하기로 결정했음을 알립니다.
WordPress를 사용 중이라면 WordPress 및 WooCommerce에 대한 권장 제휴 솔루션 상위 10개를 .
커미션 및 지불 조건 설정
제휴사를 유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돈입니다. 제휴사에게 돈을 보여주면 그들은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무엇이든 할 것입니다.
여기서는 신중하게 계산을 해야 합니다. 제휴 수수료를 제외하고 기대되는 매출 및 상품 수익성 증가를 계산합니다.
두 번째 변수는 편안하게 양수로 유지되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커미션 지불 날짜에는 제품에 대해 제안한 환불 기간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제휴사에 커미션을 보내지 않고 구매자가 구매 금액을 환불하게 됩니다.
액션당지불(PPA) 또는 판매당지불(PPS) 제휴 프로그램을 실행할지 아직 결정하지 못했다면 이제 그렇게 할 때입니다.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고 판매 전환율이 더 높아질 것이라고 확신하고 계십니까? 그런 다음 액션당지불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하십시오. 판매가 완료되고 수익성이 확실할 때만 제휴사에 비용을 지불하려면 판매당 지불 제휴 프로그램을 이용해야 합니다.
다음은 귀하의 제휴 프로그램에 대한 제휴 수수료율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좋은 기사입니다.
제휴 계약 내용
제휴 계약 세부 사항은 여러 가지 이유로 필수적입니다. 가장 눈에 띄는 점은 귀하의 프로그램이 해당 국가의 법률을 준수하는지 확인한다는 것입니다.
귀하와 사용자 간의 제휴 계약은 또한 기대치를 올바르게 설정하고 귀하가 고소당하는 것을 방지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상황이 좋지 않을 경우 일부 계열사와의 계약을 종료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제휴 마케팅 경험이 있는 귀하의 국가의 변호사와 상담하실 것을 강력히 제안합니다. 제휴 프로그램 이용약관[예시 ] 외에도 제휴 프로그램 세부정보[ 여기 ], 제휴 프로그램 FAQ[ 여기 ], GDPR 문서[ 여기 ]를 작성해야 합니다.
또 다른 팁은 제휴사가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완전한 가이드를 만드는 것입니다.
프로모션 광고 소재
제휴사가 귀하의 제품을 홍보하는 데 사용할 홍보 소재를 설정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프로그램의 성공을 위해 그리고 제휴사의 편의와 요구 사항을 염두에 두고 이를 신중하게 선택하고 공유해야 합니다.
그런 일이 결코 일어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제휴사가 요청할 때까지 기다리지 않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며 제휴사는 계속해서 다른 제품을 홍보할 것입니다. 판매자는 제휴사에 자신을 마케팅하고 시장의 다른 판매자와 경쟁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제휴사가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Semrush의 몇 가지 광고 소재는 다음과 같습니다.
판매자 리소스는 대부분 웹사이트 및 배너에 대한 제휴 링크로 제한됩니다. 제휴사 링크는 제휴사가 시스템에 로그인하면 제공됩니다. 판매자는 브랜드 색상(있는 경우)을 염두에 두고 가능한 모든 크기와 색상의 배너를 제공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배너 크기는 120×90, 234×60, 468×60, 728×90, 120×600, 300×250, 160×600입니다.
제품이 여러 언어로 제공되는 경우 판매를 창출하려는 모든 언어로 광고 소재를 업로드해야 합니다. 이는 계열사가 이러한 계획이 제시되는 웹사이트의 다른 페이지를 가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그들은 이러한 각 페이지에 대해 별도의 배너를 원할 것입니다.
또한 자신을 배너에만 국한시키지 마십시오. 무료 전자책, 이메일 시퀀스, 위젯 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제휴사의 삶을 더 쉽게 만들고 더 많은 매출을 가져올 것입니다.
결제 방법
제휴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에 마지막 단계 하나를 구성해야 합니다: 제휴사의 커미션을 지불하는 데 사용할 결제 방법입니다 . 제휴 마케팅 네트워크를 통해 제휴 프로그램을 시작하면 제휴 네트워크에 자금이 전송되고 제휴 네트워크는 각자의 방식으로 제휴사에게 비용을 지불하게 됩니다.
그러나 제휴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경우 지불 방법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각 산업마다 표준 결제 방법이 있습니다. 카지노 결제 방법 중 하나 이상으로 지불을 기대합니다 .
비디오 코스, WP 플러그인 및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와 같은 디지털 제품의 틈새 시장에 있다면 더 큰 금액을 지불하려면 PayPal 및 은행 송금을 이용해야 합니다.
경쟁에서 영감을 얻으세요.
경쟁사를 잘 연구하는 데 충분한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좋습니다 . 제휴 프로그램, 조건 및 지불 방법을 어떻게 설계하고, 어떤 홍보 크리에이티브를 사용하며, 개선할 수 있도록 제휴사가 불만을 제기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새로운 제휴 프로그램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확인할 수 있는 성공적인 제휴 프로그램 목록입니다
제휴 프로그램 시작 FAQ
제휴 프로그램 시작에 관해 독자들로부터 가장 자주 받는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을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리드(행동) 또는 판매에 대해 제휴사에 비용을 지불할지 결정하십시오.
- 제휴 관리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거나 제휴 네트워크에 가입하세요.
- 다른 서류와 함께 제휴 계약서를 작성하세요.
- 제휴사에게 제공할 커미션(보상)을 설정하세요.
- 광고 소재(배너, 이메일 시퀀스, 제휴사가 귀하의 제품을 홍보하는 데 사용할)를 만듭니다.
- 제휴사에게 지불하는 데 사용할 지불 방법을 설정하십시오.
- 제휴사 유치를 시작하세요.
제휴 프로그램은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나요?
최고의 WordPress 제휴 플러그인은 무엇입니까?
결론
제휴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완전한 가이드가 있습니다.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여 제휴사를 유치하는 방법 과 제휴 프로그램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방법 으로 계속되는 3부작의 첫 번째 부분입니다 . 알림을 구독하여 출시 시기를 먼저 알아보세요.
이제 당신에 대해. 가이드를 재미있게 읽으셨나요? 당신의 테이크 아웃은 무엇입니까?
질문이 있나요? 아래 의견 양식을 통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정기적으로 확인하고 자세한 내용을 답변해 드립니다.
훌륭한 기사. 정말 유익하고 혁신적입니다.
우리는 커미션을 통해 혜택을 받고 있는 고객 경험을 이미 향상시킨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많은 고객이 성공적으로 출시하고 빠르고 쉽게 커미션을 받을 수 있는 적절한 기술이 부족하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훌륭한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것은 나에게 매우 유익했습니다.